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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사에 사기를 당했는데 보상 받을 수 다만 여행사의 경우 호텔과 독자적 계약을 체결하여 일부 호텔 구역블록을 사전 해당 호텔에 사전 조회할 경우 조회가 안 될 수도 있으므로 유의가 필요합니다 기관

여행사에 사기를 당했는데 보상 받을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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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여행사의 경우 호텔과 독자적 계약을 체결하여 일부 호텔 구역블록을 사전 해당 호텔에 사전 조회할 경우 조회가 안 될 수도 있으므로 유의가 필요합니다 기관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행사로부터 사기를 당하셨다니 정말 안타깝습니다 🤕 보상을 받는 것은 어려운 과정일 수 있지만 상황을 헤쳐나가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일반적인 지침을 제공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가능한 많은 정보를 수집하세요

진행 전 사건에 대해 최대한 많은 정보를 수집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거래영수증 청구서 또는 은행 명세서
세부 여행사 이름 주소 전화 번호 웹사이트
여행 날짜 정보 여행 일정 등
여행사와의 커뮤니케이션 이메일 채팅 또는 통화 기록

관련 기관에 사건 신고

한국소비자보호원 사건을 한국소비자보호원에 신고하세요 한국소비자보호법 사기 등의 범죄 거주지 관할 경찰서에 신고해야 합니다.
금융기관 은행 및 신용카드사에 사건 사실 통보

소비자 보호 단체에 도움 요청

한국소비자보호원 한국소비자보호원 KCPN은 사기 피해를 입은 소비자에게 지원과 안내를 제공합니다. 연락처는 wwwkcpnethttp//wwkcpne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협회 여행을 떠나보세요 한국여행업협회(KATA) 등 협회에 사건 신고

법률 자문을 구하세요

다음 단계를 수행할 방법이 없거나 법률 자문이 필요한 경우 전문 변호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비자 보호의 경우 보상 청구에 대한 귀하의 권리와 옵션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록을 유지하고 인내심을 가지세요

여행사와의 모든 통신 및 서신에 대한 자세한 기록을 유지하세요. 당국 및 소비자 보호 단체 보상을 받거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sca를 처리할 때 침착하고 끈기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필요할 때 정보를 얻고 도움을 구하고 향후 유사한 상황으로부터 자신과 다른 사람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세요.

추가 안내나 지원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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