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s
닫기

은행 창구 업무 실용팁 산전후 대체직으로 임시 땜빵(?) 으로 은행 창구 업무를 보게 될


은행 창구 업무 실용팁

image

산전후 대체직으로 임시 땜빵(?) 으로 은행 창구 업무를 보게 될 예정인데요.현직에 계신 텔러분들 조언 좀 부탁드려요 . 투입 전 철저히 준비해 가고 싶은데 (업무에 장애가 발생하는 걸 용납 못하는 성격이라 ㅠㅠ) 어떤 걸 미리 알고 가야 할까요?? ex 공과금 업무 처리 방식 및 절차엑셀은 건설인부들 관리하는 수준으로 다루고 있고, 세법 관련해서는 잘 모르는 상태에요 ㅠㅠ

안녕하세요?

은행창구업무면 텔러업무를 말씀하시는 건가요?

요즘은 텔러가 은행 거의 모든업무를 처리 한다고 보셔야 합니다 .

입금 및 출금

제신고 (분실 통장재발급, 카드분실 재발급, 인감분살재발급 등)

외화환전 업무

기본 상담업무등 여러가지를 다 하게 될겁니다.

따라서 출근하면 동료나 직장 상사가 기본 교육정도는 해 줄수도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은행 창구 텔러업무로 검색하면 정도들이 많이 있으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I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