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랑 연끊는 방법 어렸을때부터 애비란 인간은 잘해주다가도 지 기분 안좋으면 욱해가지고는 저를 팼어요. 성인이 되어도 욱해서 지랄하길래 한 번은 경찰에 신고한 적도 있습니다애미란 인간은 어렸을때부터 불통 지멋대로 그 자체였어요. 무조건 본인 말이 옳다고만 생각하는 인간이에요. 자기랑 너랑은 급이 다르다네 어쩌네. 살면서 한 번도 지 잘못 인정하는 꼴을 못봤습니다.지금이야 대학 졸업도 해야하고 취업도 해야하니
부모랑 연끊는 방법
어렸을때부터 애비란 인간은 잘해주다가도 지 기분 안좋으면 욱해가지고는 저를 팼어요. 성인이 되어도 욱해서 지랄하길래 한 번은 경찰에 신고한 적도 있습니다애미란 인간은 어렸을때부터 불통 지멋대로 그 자체였어요. 무조건 본인 말이 옳다고만 생각하는 인간이에요. 자기랑 너랑은 급이 다르다네 어쩌네. 살면서 한 번도 지 잘못 인정하는 꼴을 못봤습니다.지금이야 대학 졸업도 해야하고 취업도 해야하니 붙어는 있지만 경제적으로 독립을 하면 얼굴 보고 살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
국내에 부모-자식 연을 끊는 법적 방법은 없습니다.
행정적으로나 사실관계상 단절될 수는 있는데요, 부양의무 포기라고 검색하시면 몇몇 방법이 나오나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변호사를 선임하는 게 마음 편할 정도입니다. 독립하시고 연락을 끊으신 후에도 찾아온다면 그 때 가까운 법률사무소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