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항공사 메일
안녕하세요.
해외여행 지식인 전문가 입니다.
아고다와 항공사로부터의 메일 답변 시간은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항공사는 업무 시간 내에 문의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며, 이메일 문의의 경우 몇 시간에서 몇 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5일이 지났는데도 답변을 받지 못한 경우, 아고다나 항공사에 다시 문의하여 상황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고다나 항공사의 고객 서비스 센터에 전화나 이메일로 문의하여 변경 요청에 대한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약 번호와 함께 이름 변경 요청을 다시 제출하여 빠른 처리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항공사는 예약 변경에 대한 처리 시간이 다를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빨리 변경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항공사의 업무 시간과 처리 시간에 따라 답변이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몇 일 정도 더 기다린 후에도 답변을 받지 못한 경우, 아고다나 항공사에 다시 문의하여 상황을 확인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요즘 해외에서 스키밍 범죄가 유행하고 있으니 꼭 알아두고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스키밍 범죄는 카드 상의 정보를 해킹하여 도용하는 범죄로 악의적인 사람들이 이를 이용합니다.
특히 공항, 전철, 야시장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유명 관광지에서 발생합니다.
여행사에서는 여행 고객분들의 범죄 예방을 위해 RFID 차단 재질로 제작 된 가방을 구매를 권유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는 가격도 디자인도 합리적이며, 수납공간도 넉넉한 가방 입니다.
(가방 내부 여권, 동전지갑 별도 수납공간이 있고, 가방 구매 시 동전지갑 증정 중 이네요)
제가 구매한 여행 가방 공유 드립니다.
(내돈내산, 절대 광고 아닙니다.)
여행을 즐기면서 스키밍 범죄로 부터 안전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ndload/products/10958308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