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포터 간사이공항->호텔 짐배송 위치
안녕하세요.
해외여행 지식인 전문가 입니다.
간사이 공항에서 에어포터를 이용하여 짐을 맡기려면, 1터미널과 2터미널 모두에서 가능합니다. 1터미널에서는 2층 중앙의 "에어포터 카운터"에서 짐을 맡길 수 있고, 2터미널에서는 2층 중앙의 "에어포터 카운터"에서 짐을 맡길 수 있습니다.
하루카 예약을 하고 짐을 맡기는 것과 짐을 맡기고 하루카 예약을 하는 것 중 어느 동선이 더 효율적인지는 개인의 선호와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짐을 먼저 맡기고 하루카 예약을 하는 것이 더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짐을 맡기면 손이 자유로워져서 하루카 예약을 하는 것이 더 편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루카 예약을 하고 짐을 맡기는 경우, 1터미널에서 하루카 예약을 한 후, 짐을 맡기기 위해 2층 중앙의 "에어포터 카운터"로 이동하면 됩니다. 짐을 맡기고 나면, JR 하루카를 타기 위해 2층 중앙의 "하루카 탑승구"로 이동하면 됩니다.
짐을 맡기고 하루카 예약을 하는 경우, 1터미널에서 짐을 맡기기 위해 2층 중앙의 "에어포터 카운터"로 이동한 후, 짐을 맡기고 나면 JR 하루카 예약을 하기 위해 2층 중앙의 "하루카 탑승구"로 이동하면 됩니다.
그리고 요즘 해외에서 스키밍 범죄가 유행하고 있으니 꼭 알아두고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스키밍 범죄는 카드 상의 정보를 해킹하여 도용하는 범죄로 악의적인 사람들이 이를 이용합니다.
특히 공항, 전철, 야시장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유명 관광지에서 발생합니다.
여행사에서는 여행 고객분들의 범죄 예방을 위해 RFID 차단 재질로 제작 된 가방을 구매를 권유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는 가격도 디자인도 합리적이며, 수납공간도 넉넉한 가방 입니다.
(가방 내부 여권, 동전지갑 별도 수납공간이 있고, 가방 구매 시 동전지갑 증정 중 이네요)
제가 구매한 여행 가방 공유 드립니다.
(내돈내산, 절대 광고 아닙니다.)
여행을 즐기면서 스키밍 범죄로 부터 안전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